![]() |
제84회 춘향제가 시작된 이시각 다음 포털사이트 실시간 이슈 1위는 ‘홍진영블로그’가 차지했네요.
가수 홍진영씨는 트위터에 춘향선발대회 소식을 전화면서 춘향과 자신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가수 홍씨는 블로그에 단아한 한복 자태를 유감없이 뽐냈고, 이와 더블어 “남원 춘향제 MC 보러 가요”라며 춘향제를 홍보했다.
특히 요즘대세 홍진영은 단아한 한복 맵시를 선보이며 충향 모습을 연상케 했다.
홍진영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전 지금 남원 춘향선발대회 엠씨 보러가요. 오늘도 즐겁게~~!! 히힛~ 참 저 블로그 만들었답니다.
사이판 촬영 때 이야기들 쪼금 담아봤어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셔요”라는 글과 함께 블로그 주소를 링크했다.
사진 속 홍진영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무대 위 섹시미를 어필했던 것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었다.
표정에서는 발랄함이 느껴졌다. 생기 있는 얼굴로 환하게 웃었다. 특히 웃을 때 눈이 반달로 변하는 눈웃음이 시선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영 한복도 잘 어울리” “진짜 예쁘다” “홍진영 보러 남원 춘향제 가야겠네” “남원 춘향제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영은 오늘 12일(목요일) 오후 7시 30분 남원시 광한루 일원에서 열리는 ‘제 84회 춘향제’에 출연한다.남원뉴스/사진=홍진영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