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죽항동 자치사랑방에서는 17일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흥겨운 가락과 함께 공연 시작을 알리는 풍물을 비롯하여 한국무용, 웰빙댄스, 노래, 민요, 난타 등 7개 팀이 갈고닦은 실력과 끼를 아낌없이 발휘하였다.
특히 보태니컬 아트 수강생들이 직접 그린 작품들을 현관 입구나 계단, 다과회장 등에 멋지게 전시하여 행사에 참석한 관객들의 눈을 한층 즐겁게 하였다.
주민자치위원들과 단체장들은 자치사랑방 프로그램을 열심히 습득하여 훌륭한 공연을 보여준 강사와 수강생들의 노고를 치하하였고, 수강생들은 자신의 재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공연 기회를 통해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고 역량개발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1부 행사인 프로그램 발표회가 끝난 후 2부에서는 주민자치위원들과 수강생, 그리고 주민들이 함께 다과회를 갖고 전시된 작품을 즐기며 자치사랑방 발전 방향에 대한 훈훈한 담소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한편 죽항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달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하는 등 사회봉사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조외남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에도 여러 행사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주민들을 위해 더욱 내실 있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