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인뉴스 최홍욱 기자]다양한 이색 홍보를 펼쳤던 전북 남원시청 홍보팀에서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사후 홍보로 그날의 감동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원시는 2023 남원세계드론제전에서 선수단·방문객·시민이 하나 되어 한바탕 즐겼던 애프터 무비를 남원시 공식 유튜브(남원시 TV), SNS(블로그 ‘남원에 빠지다’, 인스타그램 ‘goodnamwon’), 포털사이트(NAVER, DAUM) 등에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방문객에게 사진 및 감동 영상으로 감사 인사도 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런 가운데, 지난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됐던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 제31회 흥부제 · 남원 문화재야행을 다시 한번 기억하기 위한 사후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에 있다.
구체적으로는 남원시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채널 구독과 함께 축제 콘텐츠를 공유한 응모자 중 70명을 추첨해 다양한 상품을 발송할 예정이며, 추가로 남원시 공식 유튜브에 영상공모전 이벤트도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되니 많은 참여 바란다.
이처럼 남원시 홍보팀은 사후 홍보를 통해 올해 방문하지 못한 분들의 아쉬움을 달램과 동시에 내년에는 꼭 참여할 수 있도록 2024 남원 세계드론제전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오는 12월에 진행하는 남원시 홍보인지도 조사를 활용해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2024 남원 세계드론제전을 위한 더 다양하고, 더 색다른 홍보로 더 많은 방문객이 올 수 있도록 이색홍보전략을 수립하겠다”면서 “앞으로도 홍보다각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