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인신문 이상선 기자]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새해를 맞아 실용적인 혜택을 앞세워 단골 고객 만들기에 나섰다.
먼저 가입만 해도 풍성한 혜택이 따라오는 무료 멤버십 클럽라한 회원을 대상으로 숙박일 수에 따라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클럽라한 박수 인센티브’를 올해도 이어간다. ▲3박 투숙 시 수영장 또는 사우나 1인 무료 ▲5박 투숙 시 조식뷔페 2인 무료 ▲20박 투숙 시 주중 디럭스 1박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클럽라한은 객실료의 3% 포인트 적립, 조/중/석식뷔페 10% 할인,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쿠폰, 웰컴스낵 무료 쿠폰, 생일 당월 케이크 30% 할인쿠폰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이다. 1월 31일까지 신규 가입하고, 호텔 데스크에서 인증하면 2024 라한 미니달력을 선물한다.
뿐만아니라 설 연휴를 전국 라한호텔에서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행운의 포춘쿠키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명절을 앞두고 패키지 사전 예약시,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의 디럭스 타입 객실 숙박권(5명)과 클럽라한 포인트 1만 점(5명)이 경품으로 포함된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관련 패키지 예약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선착순 100실 한정으로 진행된다.
라한호텔의 신년 맞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라한호텔 마케팅팀 팀장은 “무료 멤버십 클럽라한의 실질적 혜택과 무료 숙박권 당첨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