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르신 건강하세요."
지난 6일 순창군에서 열린 '제1회 순창군 어르신 위안잔치'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날 순창군 일품공원에서 어르신 위안잔치를 주최한 (사)전북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기원)와 순창군청년회의소(회장 장승필), 순창군자원봉사센터(소장 임금순), 순창JC특우회(회장 공교환)의 도움으로 1.000여 명의 어른신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어르신 위안잔치에는 자원봉사자만 200여 명이 참여할 정도로 나눔의 의미를 살렸다.
이번 어르신 위안잔치는 순창군청년회의소와 순창군자원봉사센터가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분위기 확산을 위해 준비한 첫 나눔 행사로.
특히 순창청년회의소는 이날 행사장 준비와 문화공연과 수육, 과일, 떡, 김치, 술안주, 음료 등을 회원들이 별도로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또 하이트맥주와 남원선원사에서 생맥주와 자장면 500그릇을 각각 지원해 나눔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귀 반사 건강체크, 서금요법 수지침, 이미용, 네일아트, 풍선아트 전문봉사와 각설이, 대중가요 등 문화공연도 펼쳐졌다.
장승필 순창청년회의소 회장은 "제1회 순창군 어르신 위안잔치를 통해 센터와 지역단체 및 유관기관들이 서로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과 행복한 순창 만들기를 위한 기회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